CEO인사말


열정과 헌신의 자세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반드시 필요한 최고 품질의 제품을 제공합니다.

선호칼라팩! 기술과 정성으로 세상을 담겠습니다.

선호칼라팩 대표

안녕하세요. 선호칼라팩 대표 나종수입니다.
저는 한우물만 판다는 전문가의 정신과 집념으로 22년이 넘게 박스제조에 전념해 왔습니다.
박스는 택배 물건에서, 편의점에서, 마트 곳곳에서 우리 생활 곳곳에 늘 접해지는 것이므로
사람들 마음속에 전문적인 기술이나, 정성이 따로 담겨져 있다는 생각을 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22년이상의 박수 제조를 하면서
제 제품에 물건을 담는 사람이나, 그 물건을 받아보는 사람 모두 행복해야 한다는 생각을 해 왔습니다.

박스제조업이 유난히 손이 많이 가고 힘이 드는 업종이다 보니 가격이 제대로 비교되지도 않고 고객들이 신뢰할 만한 업체도 많지 않았습니다.
바로 그 문제를 해결하겠다는 의지에서 선호 칼라팩의 경영은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오랜 사업 경험을 통해 직접 경험한 문제와 고객이 느끼는 불편함을 최소화하는데 온 힘을 쏟았습니다.

그러다 보니 자동평판 타발기 등의 자동화 설비를 갖추어 납기나, 물량을 맞추는 일에도 문제가 없도록 했고
기획력있고 안정된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는 것에 타 업체보다 더 높은 경쟁력을 갖출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선호 칼라팩은 박스를 필요로하는 고객에게 믿을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하고
고객과 그 고객의 제품을 받는 고객까지 감동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가장 중요하다고 보고 있습니다.
박스를 제조 하기 전, 기획단계에서 우리는 여행을 떠나는 여행자 만큼이나 설렙니다.
저희 공장의 박스에 고객들의 제품이 어떻게 담기고 그 담겨진 제품이 또 얼마나 안전하고 편리하게 고객들이 이용할지를 의논하면서
단순 박스 제조에만 신경쓰는 것이 아니라 고객들의 삶의 질과 방향도 함께 고려합니다.

앞으로도 저희 선호칼라팩은 단순하게 박스만 제조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님 한 분 한 분이 받아볼 제품과 함께 저희의 기술과 정성을 가득 담아냄으로써
4차산업혁명의 미래까지도 아우를 수 있는 큰 세상을 담는 포장 전문 기업으로 거듭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선호칼라팩 대표    나 종 수